종교, 신앙 코너

북한 의료지원 자선음악회 풀영상

크로스선교회 필라델피아본부(이사장 이응도 목사, 본부장 이건상 장로)가 주최한 북한 의료지원 자선기금 모금을 위한 '제9회 북방선교후원 자선음악회'가 펜실베니아 벅스카운티장로교회(담임 김풍운 목사)에서 6월 23일 오후 5시에 석혜은 전도사의 사회로 열렸다. 

 

북한에 인도적 의료지원을 계속하기 위해 마련한 이 음악회에는 200여명의 관람객들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크로스선교회 필라본부 이사장 이응도 목사는 "북녘 땅에우리들의 자녀들과 동시대를 살아갈 또 다른 우리들의 자녀들을 생각하면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의 선율이 그들의 마음에도 울려퍼지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1부행사는 이응도 목사(이사장, 필라초대교회)의 인도로 김풍운 목사(고문,벅스카운티장로교회)의 설교에 이어 그동안 북한돕기가 북한 현지에서 실제 어떻게 진행되어 왔는지에 대해 북한돕기 자선단체 킹스웨이(Kingsway)의 앨버트 해스터(Albert Hester)목사와 한인개혁장로교회 장덕상목사의 발표시간을 가졌다.   

 

2부 자선음악회에서는 북한 어린이들을 돕기위한 헌금시간을 갖고 영생장로교회 석혜은 전도사 진행으로 뉴욕취타대 모듬북 앙상블, 필리카메라타 선교합창단,어린이중창단,뉴욕밀알선교합창단,청춘합창단, 나다나엘남성중창단,KCM선교무용단, CCM가수 랜디 부룩스(Randy Brooks), 소프라노 심회진, 바리톤 한준희, 소프라로 김영은 씨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