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행사를 보다 쉽게 공유할수 있도록 준비된 코너입니다.
지역 관련 단체, 교회, 클럽, 모임등에서 진행하는 행사를 이곳에 가입된 회원이시라면 로그인후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단, 내용이 상업적인 홍보성 등록은 삭제 조치됩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펜실베니아주 COVID-19 피해 소상공인 2억2천5백만 달러 무상지원

팬실운영자 0 529

탐 울프(Tom Wolf) 펜실베니아 주지사가 2억2천5백만 달러의 무상지원프로그램으로 COVID-19 사태와 이로인한 사업장 휴업명령으로 손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지원하겠다고 8일 발표했다.

 

울프 주지사는 "이 새지원프로그램이  임시휴업(Shutdown)과  경제활동 재가동(reopening) 과정에서 소상공인들이 사용한 사업체 운전자금을 보상할 수 있도록 직접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고 밝혔다. 

 

이 그랜트 기금은 연방정부 케어스법안(Coronavirus Aid, Relief, and Economic Security  Act)에 따라 펜실베니아주에 할당 된 경기부양기금(총40억 달러) 가운데 펜주의회의 의결을 거쳐 확정된 26억 달러 주정부 예산의 일부분이다.

 

펜주 지역사회경제개발국(Department of Community and Economic Development,DCED)은 이 기금을 지역개발융자기관(Community Development Financial Institutions ,CDFIs)들에 나눠주고 이들 융자기관들이 그랜트 형태로 자격있는 소상공인들을 선정해 무상대출해준다.

 

자격있는 소상공인들은 이 그랜트를 사업장을 휴업하고 재가동하기 직전까지들어간 사업체 운전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업체 안정화와 재가동을 대비한 교육훈련 등 기술적인 경비도 포함된다.

 

그랜트를 소상공인에게 최종적으로 무상융자해주는 지역개발융자기관과 구체적인 신청자격과 방법에 대한 정보는 곧 발표될 예정이다. 그랜트 상한 금액은 각 소상공인당 5만 달러다. 종업원 25명이하 연매상 1백만 달러 미만의 소상공인에 한해서 그랜트 혜택이 주어진다.

.

0 Comments

2020년 12월 04일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